Home > 건강정보 > 삼보사랑이랑기
관리자 (2010-01-12)
♥보명장(臟)♥
 


♡보명장이란?

체질별 맞춤 배변활동 원활,콜레스테롤개선,장개선 천연건강기능식품입니다.

♡보명장이 등장하게 된 배경?

최근 생활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고칼로리의 지방질 식품의 섭취는 늘고 저칼로리의 섬유질 식품이 줄어 변비환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흔히 변비의 증상으로는 대변의 양이나 횟수가 줄어들고, 변이 굳어져 배변이 곤란하며 힘이 많이 듭니다.

현재 이러한 변비의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한 다양한 기능성식품들과 약품들이 시판되고 있으나 다양한 양상의 변비 발생 원인을 구분하지 않고 변비환자들에게 일률적으로 처방되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단순한 식이섬유의 보충은 변의 양을 늘리고 장 활동을 촉진시켜 변비증상을 일시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나 변비환자의 체질에 따라 변비를 초래한 생리적인 불균형을 근본적으로 교정하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그리고 체질에 맞지 않는 약물의 복용으로 생리 활동에 일어나는 자율적인 장운동을 위축시킴으로써 더욱 심각한 부작용을 초래 할 수 있습니다.

♡보명장의 역할

배변의 양 및 횟수는 섭취된 음식물 중의 섬유질 함량에 따라 크게 영향을 받는데 배변활동은 소화기관을 구성하는 장기들의 활동성 여부에 의해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

우리 삼보사랑(주)는 위장의 기능에 비하여 대장의 활동이 둔감해짐에 따라 변비증상이 심해지는 경우는 신체대사과정이 느린 비만증 체질의 사람에게 자주 일어나며 이를 방광과 체질 이라고 정의하였습니다.

그 반대로 위장의 기능이 약해지고 대장의 활동이 민감해짐에 따라 변비증상이 심해지는 경우는 변비와 설사가 번갈아 찾아오는 마른 체질의 사람에게 자주 일어나는데 이를 위과 체질이라고 정의하였습니다.

우리 보명장은 위장의 활동에 비하여 대장의 활동이 둔감한 체질의 사람(방광과),그리고 위장의 활동에 비하여 대장의 활동이 민감한 체질(위과)의 사람들이 체질에 따라 효과적으로 변비를 예방하고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체질별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할 것입니다.

♡보명장의 조성물

보명장 플러스-차전자피 분말, 양배추분말, 사과분말, 보리분말, 배분말

보명장 마이너스-차전자피 분말, 양배추분말, 사과분말, 민들레분말

㉠차전자피

수분을 흡수하여 팽창하는 성질이 있어 대변의 양을 늘려주고 대변의 장내 이동속도를 늘려주는 작용을 한다.

모든 체질의 변비환자에게 유용하지만 위장의 기능이 약하고 음식물 섭취가 비교적 적어 변의 양이 장의 연동운동을 일으키기 불충분한 위과 체질인들에게 유용하다.

㉡양배추

위궤양, 위염, 만성위장병에 유용하다.

㉢사과

비타민,미네랄이 풍부하며,특히 섬유질이 많아서 정장효과가 뛰어나다.

모든 체질의 변비환자들에게 유용하지만, 사과의 섬유질 성분이 변의 양을 늘려줄 수 있는 위과 체질인에게 특히 유용하다.

㉣보리

장내 세균활동을 활성화시키고, 섬유질이 풍부하여 예로부터 변비 해소를 위한 식이섬유의 공급원으로 사용되어 왔다.

아랫배의 장기기능이 약한 방광과 체질인에게 유용하다.

㉤배

예로부터 변비 개선 및 이뇨작용 등의 생리활성작용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배는 이뇨작용이 강하므로 위장에 비해 상대적으로 우측(아랫배)의 장기기능이 약한 방광과 체질인에게만 사용된다.

㉥민들레

위장보호 및 강장효과가 있는데 위장의 기능이 특히 약한 위과 체질인에게 사용된다.

♡ 섭취방법

1일 2회, 아침,저녁 식사 한 시간전에 1포를 200ml의 물과 함께 충분히 섭취하십시오.

(배변활동이 힘드신 분들은 2~3포를 조절하여 드셔도 됩니다.) 

♡ 보명장 가격

소비자가격 100,000원 입니다.

본사 또는 가까운 지점을 통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방광과 체질인

대체로 뚱뚱한 편이며,어깨가 넓고 성질이 급하며 방광이 약해서 병이 오기 쉬운 체질이면서, 몸의 우측에 위치한 장기들의 활동이 위장의 활동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약하고 신체대사기능이 느려서 조금만 먹어도 살이 찌기 쉬운 체질을 가진 사람.

♡ 위과 체질인

대체로 날씬한 편이며, 위장이 약해서 병이 오기 쉬운 체질이면서 위장의 활동이 저하되고 좌측에 위치한 장기들이 상대적으로 약한 반면 신체대사기능이 활발하므로 많이 먹어도 살이 찌기 어려운 체질을 가진 사람.